성의
 |
야미야미 |
| |
조회 : 46 |
| |
댓글 : 0 |
| |
추천 : 0 |
| |
등록일 : 2026-06-27 오후 9:57:49 |
안녕하십니까 노름쟁이 쓰레기인생 나이는 들어가고 이루어놓은거라곤 빚밖에없는 야미야미 황가 지수입니다 우선은 글쓰기에 앞서 이렇게 저의대한 성의표시와이런하해와같은 기회를주셔서감사합니다 우선은 제가태어난게 너무 죄송스럽고 태어난후로 노름이란것에 몸다구고 스팍에서 약받아쳐먹고 사설에 충성을맹세하며돈쳐잃고 여기와서 맨날 신세한탄하는 버러지들과 함께 골드라는 상금을 지급받아 항상 배고픈시절뿐이지만 한끼라도 연명하게해주시는 형님그리고 기회를주시는 성구형님에게 항상 무한한감사와 함께 머리를 조아리며 형님께 제가 태어나서 불행 101가지중에 행복1가지 스팍이라는 곳을 알게된 저에게 밥한끼를선사하게 저에대한 불찰 그리고 앞으로의 인생 쓰레기빚더미 구걸밖에 할줄모르는 저같은 미천한새기에게도 한줄기의 한끼를 선사해줌으로써 잠시나마 선한영향력을받아 또 다시 노름에 찌지고 뒤지고 살고 울고 불고 하겠지만 저는 항상 노름에 열과성을다해 바칠것을 굳게 다짐하면서 항상 형님들의 주머니가 가벼워질수있도록 항상 구걸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으로 다시한번 태어나서 정말 죄송합니다
| 일반 |
야미에게 |
 |
닥터전자레인지 |
|
22:05 |
23 |
0 |
| 일반 |
성의 |
 |
야미야미 |
|
21:57 |
46 |
0 |
| 일반 |
식사하세요 [1] |
 |
덩니 |
|
21:34 |
17 |
0 |
| 일반 |
ㄱㄱ |
 |
야미야미 |
|
19:17 |
25 |
0 |
| 일반 |
오덮오덮 [2] |
 |
덩니 |
|
14:22 |
6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