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문
 |
수성구 |
| |
조회 : 73 |
| |
댓글 : 3 |
| |
추천 : 0 |
| |
등록일 : 2026-06-19 오전 2:24:51 |
잘하지도 못하지도 않고 어정쩡한 실력으로 4등조차 못하고 3등에서 한번컷 당하는 실력으로 이벤트에 참가하여 상금도 희망도 없는 반성문이나 쓰는 벌레라서 죄송합니다 ㅠㅠ
마지막 말을 끝으로 이벤트 감사합니데이
 |
돈돈돈2 |
|
ㅋㅋㅋㅋㅋㅋ떵구업 - 06/19 02:25:27
|
 |
보크 |
|
ㅜㅠㅡㅜㅜㅜ - 06/19 02:26:46
|
 |
쿠쿠쿠고 |
|
천재용패밀리 ㅅ ㅅ ㅅ 나더니 풉 - 06/19 08:58:54
|
| 일반 |
굿모닝들 |
 |
러짱 |
|
06/19 |
89 |
0 |
| 일반 |
조심아재 [2] |
 |
가라오케장인 |
|
06/19 |
79 |
1 |
| 일반 |
반성문[3] |
 |
수성구 |
|
06/19 |
7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