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미에게
 |
닥터전자레인지 |
| |
조회 : 34 |
| |
댓글 : 0 |
| |
추천 : 0 |
| |
등록일 : 2026-06-27 오후 10:05:15 |
진심으로 내가오늘 이벤트를 하려고 했으니 걸뱅이놈들이 모자라 이벤트를 진행하지 못했다. 모든 널리이롭게하는 홍익덕터가 되려하였거만 걸뱅이놈들이 내돈이 더러운건지 내가더러운건지 모이지를않더라. 그렇게에 화가많이나가 페어를 찌르다 죽었다. 빤스까지 탈탈털렸다. 1년정도만기다려라 혹시아나? 내가 이벤트를 또할지 그때는 꼭 스팍 걸뱅이들 모두가 참여해줬으면 좋게다 이상이다 .
| 일반 |
야미에게 |
 |
닥터전자레인지 |
|
06/27 |
34 |
0 |
| 일반 |
성의 |
 |
야미야미 |
|
06/27 |
48 |
0 |
| 일반 |
식사하세요 [1] |
 |
덩니 |
|
06/27 |
24 |
0 |
| 일반 |
ㄱㄱ |
 |
야미야미 |
|
06/27 |
27 |
0 |
| 일반 |
오덮오덮 [2] |
 |
덩니 |
|
06/27 |
7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