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4일 오후5시 킹카라등장의
 |
마미소니 |
| |
조회 : 4413 |
| |
댓글 : 1 |
| |
추천 : 1 |
| |
등록일 : 2021-12-04 오전 2:15:12 |
마지막 상환시간이고.
본인 입으로 직접 한 얘기고
여러분들이 증인입니다.
아직은 매듭지은게 아니고
연체 중 이번엔 말이 안바뀌고 어긋나지 않길.
ㅡ
12월4일 오후5시까지 상환하기로 함. 마지막 기회임 (현5번기회준상태입니다.)
 |
또기 |
|
ㅊㅊ - 12/04 08:26:32
|
| 일반 |
하늘이좋네 [1] |
 |
덩니 |
|
05:20 |
4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