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 2018 제11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여자 인기캐릭터상 외 1건


 ㅇ ㅇ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했었다.

 최승윤과 함께 연기한 72초 웹드라마 '두여자(Deux_Yeoza)'가 그녀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으며, 웹드라마의 성공을 바탕으로 2016년 들어 지상파에 얼굴을 드러냈다. 그리고 2017년, KBS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여자친구가 있는 주만에게 끊임없이 대시하는 당돌한 회사 후배인 장예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현우♥표예진 열애 그리고 이별 배우 표예진(26), 현우(33)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선념선녀 커플에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2018년09월03일 표예진, 현우 열애에 대해 양 소속사는 쿨하게, 빠르게 인정했다. 표예진 소속사 측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표예진, 현우가 열애 중이다. 3개월 정도 됐다. 예쁘게 봐 달라"고 말했다. 현우 관계자 역시 "배우에게 확인한 결과 현우 씨와 표예진 씨가 열애 중이다. 예쁘게 봐 달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6월부터 3개월째 핑크빛 열애 중이다. 현우, 표예진은 지나해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이때 생긴 호감이 발전해, 최근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거듭났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이로써 '사랑이 꽃피는 드라마'가 됐다. 앞서 배우 이동건, 조윤희가 이 드라마를 통해 사랑에 빠져 결혼에까지 골인했다. 이날 현우, 표예진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2호 커플이 됐다. 누리꾼들은 "예쁜 커플", "김지아 비서 축하해", "둘다 인상이 선하네", "ㅎㅎ 드라마도 찍고 연애도 하고", "두 사람다 풋풋하게 잘 어울려요. 예쁜 사랑하세요", "둘이 외모부터 잘 어울림" 등 축하를 보내고 있다. 현우는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고양이는 있다', '송곳' 등에 출연했다. 182cm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해 왔다. 8월말 종영한 MBN '마녀의 사랑'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배우 표예진과 현우가 교제 1년 여 만에 결별했다. 표예진과 현우 측은 27일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고 전했다. 둘은 2017년 KBS 2TV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다. 지난해 9월 "3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