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잘 크는디 ..난이가 아파여 ..흐으음
 |
타르가스 |
| |
조회 : 5584 |
| |
댓글 : 2 |
| |
추천 : 2 |
| |
등록일 : 2021-08-07 오후 6:45:58 |

하나는 냅둬도 잘 자라는데 난이만 맨날 아픔... ㅠㅠ 물을 너무 많이 줬나
허으십!!!!! 아프지 말라고오오
 |
황군이다 |
|
영양 주사한방 놔라ㅋㅋ - 08/07 18:53:46
|
 |
타르가스 |
|
진짜 주사한방 놔야겠으용 - 08/07 20:05:38
|
| 일반 |
댓글ㄱㄱ[13] |
 |
알로건이 |
|
01:44 |
151 |
0 |
| 일반 |
하늘이좋네 [2] |
 |
덩니 |
|
06/23 |
93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