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두 3행시
 |
나나나나나 |
| |
조회 : 6018 |
| |
댓글 : 2 |
| |
추천 : 2 |
| |
등록일 : 2021-08-05 오후 3:08:24 |
오 오리지날교촌치킨이 먹고싶어요
또 또 먹고 싶어요
두 두리말고 혼자서요
스카이파크 화이팅
 |
오또두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지날보다 레드콤보~! - 08/05 15:11:45
|
 |
나나나나나 |
|
교촌은 허니다! - 08/05 15:16:06
|
| 일반 |
댓글ㄱㄱ[13] |
 |
알로건이 |
|
01:44 |
151 |
0 |
| 일반 |
하늘이좋네 [2] |
 |
덩니 |
|
06/23 |
93 |
1 |